본문바로가기

世林新闻

SERIM

为呈献幸福未来而努力的世林的最大价值就是各位

현미유 전문 제조기업인 주식회사 세림현미(대표 고태경)는 자사의 대표상품인 라온현미유와 세림현미유, 현미영양 가득 현미유에 대해 코셔 인증을 갱신했다고 밝혔다.

세림현미가 취득한 STAR-K KOSHER는 메릴랜드 볼티모어에 설립된 국제적 인증기관으로 1947년 이후로 기업들의 식품 제조과정이 코셔화 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. 또한, STAR-K KOSHER는 이스라엘 랍비청(Chief Rabbinate of Israel)이 인정한 OU, Kosher Quest와 함께 세계 3대 코셔인증 중 하나이다. 글로벌 식품업계에서는 코셔 시장 규모를 약 2,500억 달러 이상으로 추정하고 있다.

코셔 인증은 서류심사를 통과한 제조사만이 현장심사를 진행할 수 있으며, 현장심사를 진행할 때는 Kosher 본부 현장평가자가 직접 제조현장을 방문하여 평가한다. 제조 시에 카샤룻에서 허용하지 않은 화학약품이 사용되어서는 안 되며, 동시에 코셔와 비코셔 상품이 분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생산되어서도 안 되는 등 엄격한 기준을 요구한다.

세림현미는 신제품인 라온현미유 블랙을 포함한 전 제품에 대해 Star-K Kosher(이하 '코셔') 및NON-GMO Project, BeVeg(이하 '비건')인증에 더하여 KMF HALAL(이하 '할랄')을 4년 연속 취득하여 현미유의 품질력과 식품 안전성을 인정받았다. 세림현미 측은 식품안전성을 위해 인증취득과 매월 품질안전검사 결과를 자사 홈페이지에 공개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.

세림현미 관계자는 “유럽과 미국에 현미유 시장을 확대하기 위하여 코셔인증은 필요한 상황”이라며 “식용유지 중 고급유에 속하는 현미유의 높은 가격을 감당하기 위해서 선진국의 높은 구매력이 필요하다”고 말했다.




출처 : http://www.e2new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46993